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Mesh Bed Leveling 문의2
작성자 미스터조각기 (ip:)
  • 평점 0  
  • 작성일 2022-11-08 18:53: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

안녕하세요. 미스터조각기입니다.

먼저, 혼자서 찾아보고 공부하시는데 저희의 답변으로 인해 많이 당황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고객님께 정확하지 못한 답변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프로그램인 Mach3 / 아스파이어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내용이라 해당 부분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려다보니 이전과 같은 답변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 점에 대해서 불쾌하셨다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문의를 주신 이후로 담당자님을 통해 해당 문의에 대한 내용으로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고 원하시는 방향으로 설정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안내드렸다싶이 기존에 저희가 교육해드리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당장 명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점 양해해주신다면 저희쪽에서도 최대한 해결책을 모색해보며 진행사항이 있다면 연락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저희도 고객님이 누구보다 노력하시는 고객님임을 알기에 저희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도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이찬희 학생입니다.


먼저, '저희가 가진 기술로는 지원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추가적 답변이 불가능하시다고 하셨는데...

음, 제가 학생 신분인데 아껴가며 몇백만원씩 비용을 들여가며 해외 직구가 아닌 미스터 조각기에서 구매를 한 이유는 이후 서비스 좋다고 홍보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리뷰를 해서 그렇습니다. 그런데, 그냥 기술이 안되서 뚝 짤라서 안된다고 하시면 많이 황당합니다.

물론, 제가 꺼낸 이슈가 생소해서 그러실 수도 있겠지만... 한번 정도는 찾아보며 같이 고민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슈를 하나하나 스스로 헤쳐 나가고 있지만, 많이 막히는게 사실이고, 그래서 이쪽으로 문의를 드린건데 그냥 안된다고 딱 짤라서 얘기하면, 많이 속상합니다.


먼저, 오차 0.25mm 제품이라 0.1mm 내외 가공이 어렵다고 하셨는데, 그것 때문에 Mesh Leveling 말씀드린 겁니다... 베드가 충분히 평탄하지 않으니까 (가끔씩 기울어져 있기도 하니까) 영상에 나온 것처럼, 레벨링 포인트(점)를 여러 군데 찍어서 하면 보완이 되기 때문에,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이 때문에 0.1mm 내외 가공을 정확하게 할 수 없다고 하신 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미스터조각기 측에서 다른 해야 할 일도 많고, 많이 바쁘시겠지만, 이 이슈에 대해 한번이라도 같이 고민하면 좋겠습니다. 저도 계속 찾아보며 정보를 공유할테니, 미스터조각기 측에서도 같이 고민하고, 찾아보며 위 이슈를 해결하면 좋겠습니다. 친절한 안내와, 좋은 After Service를 미스터조각기의 강점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도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부디 이 글을 무시하지 마시고 관심을 기울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열심히 찾아보고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담당자분 감정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다만 많이 속상해서 글을 다시 올렸고, 제 취지는 같이 잘해서 위 이슈를 해결해보자라는 거니, 이번 기회를 통해 같이 Win Win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실텐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이찬희 학생 올림 - 


p.s. 이런 이슈가 있을 수 있는 다른 분들도 참조하실 수 있도록 답변은 다음부터 공개글로 부탁드립니다. 저도 비밀번호가 걸려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로그인 하고 겨우 읽었네요 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93 MR-LM6040 2.2KW 칠러 포함 CNC 조각기 (소형 목재 아크릴 알루미늄) 엔드밀 관련 질문입니다! HIT 이**** 2023-03-19 22:10:21 6917
595    답변 엔드밀 관련 질문입니다! HIT 미스터조각기 2023-03-31 14:23:34 310
463 MR-LM6040 2.2KW 칠러 포함 CNC 조각기 (소형 목재 아크릴 알루미늄) Mesh Bed Leveling 문의2 이**** 2022-11-07 22:26:14 92
465    답변 Mesh Bed Leveling 문의2 미스터조각기 2022-11-08 18:53:25 89
450 MR-LM6040 2.2KW 칠러 포함 CNC 조각기 (소형 목재 아크릴 알루미늄) Mesh Bed Leveling 문의 이**** 2022-11-01 23:21:03 98